현직 개발자 입장에서 더 공부하고 싶은 주제 하나만 고른다면?
안녕하세요, 현직 개발자 분들께 자문을 구합니다.
1~3년차 현직 개발자분들이 취업 이후에 더 성장할 수 있는 코스를 고민하고 있는데요,
퇴근 후 평일 또는 주말에 공부를 한다면 가장 도움이 될 커리큘럼이 무엇일지 의견을 구합니다!
퇴근 후 노래 한 곡 들으시면서 관심가는 주제 골라주시면 어떨까요~?
참여하기 : https://forms.gle/PKUYjkJuoe47iUUB8
참여해주신 분들 중 열 분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