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하다가 철수날짜 합의 안된분 있으신가요ㅠ
외주중인데 제가 4월 중순에 철수하기로 계약이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규직을 그날짜에 맞춰서 구하고 있었고요. 그러다 외주 중간에 한달정도 연장될거 같다고 하길래 그러려니 했어요.
그리고 정규직 면접볼때 연장된 날짜를 말하고 나서 최종 합격했는데 그날짜는 너무 늦다고 빨리오라는거예요. 그러다 연봉 협상때문에 외주계약서를 넘겨줬더니 계약 종료일 일주일 후에 입사해달라고 하더라고요ㅠ 아니면 합격 취소 될 분위기라 그러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외주 업무하는데다가 계약 날짜에 철수 하겠다고 하니까 절대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차라리 추가 계약서를 썼었더라면 이렇게 곤란하지 않을텐데 계약된 날짜에 철수할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