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라면으로?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연봉이 낮은 개초보 개발자 입니다.
저희 회사는 식대지원이 없어서 사비로 점심을 먹는데요. 월 20 정도 식비로 지출이 됩니다.
점심을 편의점으로 때우면 월 13정도는 절약이 가능한데, 건강 나빠진다는 얘기들을 주시더라구요..
건강을 포기하고(?) 13씩 절약해서 1년 156만을 더 모으는게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인지 판단이 안되는데 선배님들의 의견은 어떠한가요?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연봉이 낮은 개초보 개발자 입니다.
저희 회사는 식대지원이 없어서 사비로 점심을 먹는데요. 월 20 정도 식비로 지출이 됩니다.
점심을 편의점으로 때우면 월 13정도는 절약이 가능한데, 건강 나빠진다는 얘기들을 주시더라구요..
건강을 포기하고(?) 13씩 절약해서 1년 156만을 더 모으는게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인지 판단이 안되는데 선배님들의 의견은 어떠한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