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 연봉협상 했습니다.
원래 급여가 좀 낮아서 그런 면이 있긴 한데
15% 인상 해주신다고 해서 수용하였습니다..
올해는 좀 더 큰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열심히 다녀서 하이그라운드로 올라가는 계기를 마련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급여가 좀 낮아서 그런 면이 있긴 한데
15% 인상 해주신다고 해서 수용하였습니다..
올해는 좀 더 큰 프로젝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열심히 다녀서 하이그라운드로 올라가는 계기를 마련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