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인상됐다!
3%.... ㅎㅎㅎ
투자로 굴러가는 스타트업이라 사정이 참.... ㅎㅎ
작년에 전 회사에서 연봉 동결 판정을 받아서 이직하는 김에
C#에서 java로 전향하느라 연봉을 못 올렸는데
올해도 이러니 또 이직을 알아봐야 하나 싶네요
한다고 되겠냐마는 ㅠㅠㅠㅠ
3%.... ㅎㅎㅎ
투자로 굴러가는 스타트업이라 사정이 참.... ㅎㅎ
작년에 전 회사에서 연봉 동결 판정을 받아서 이직하는 김에
C#에서 java로 전향하느라 연봉을 못 올렸는데
올해도 이러니 또 이직을 알아봐야 하나 싶네요
한다고 되겠냐마는 ㅠㅠ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