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차 프리랜서 SM 단가 괜찮을까요?
학점은행제,
정처리 없음이 약점이고요...
정규직 + 계약직으로 12년 일했고 이제 프랜 하려고 합니다.
지금 실수령은 390됩니다. (다해서)
그런데 이번에 그만두고 프랜하려고 햇더니
720짜리 SM이 집앞에 있더군요 재택도 주 2회가 있는데...
요즘 시대 단가에 너무 낮은걸까요?ㅠㅠ
아니면 제 형편에 맞는걸까요?
학점은행제,
정처리 없음이 약점이고요...
정규직 + 계약직으로 12년 일했고 이제 프랜 하려고 합니다.
지금 실수령은 390됩니다. (다해서)
그런데 이번에 그만두고 프랜하려고 햇더니
720짜리 SM이 집앞에 있더군요 재택도 주 2회가 있는데...
요즘 시대 단가에 너무 낮은걸까요?ㅠㅠ
아니면 제 형편에 맞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