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4년대졸 1년차 3500인데 괜찮은가요?
지거국 컴공 유명 코딩교육 다녓었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식비가 들지 않아서 저축은 많이 하고 있긴 한데 친구들보다 연봉이 확실히 적더군요.
같은 부트캠프 출신인 대기업 취업한 애들은 초봉부터 4000,5000 넘게 받고 있었는데 저는 1년째 월 250만원을 받는걸 보니 현탐이 옵니다.
제가 너무 적게 초봉을 받았던걸까요?
지거국 컴공 유명 코딩교육 다녓었고 현재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식비가 들지 않아서 저축은 많이 하고 있긴 한데 친구들보다 연봉이 확실히 적더군요.
같은 부트캠프 출신인 대기업 취업한 애들은 초봉부터 4000,5000 넘게 받고 있었는데 저는 1년째 월 250만원을 받는걸 보니 현탐이 옵니다.
제가 너무 적게 초봉을 받았던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