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1차 협력사 어디서 컨택하시나요?
찾는 방법이 잘못된건가 1차 협력사 컨택을 못하겠는데
다들 어떻게 컨택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보도방 애들 단가 자꾸 후려치는거 마음에 안들어서
1차든 2차든 그쪽으로 컨탹햐여 될 것 같아서요
찾는 방법이 잘못된건가 1차 협력사 컨택을 못하겠는데
다들 어떻게 컨택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보도방 애들 단가 자꾸 후려치는거 마음에 안들어서
1차든 2차든 그쪽으로 컨탹햐여 될 것 같아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