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인상율....이게 맞나요?
2~3%...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지방 SI업체나 IT회사는 다 이정도인건지... 수도권은 다른건가요??
이 회사에 계속 있어도 되는건지 도무지 감이 안옵니다...
2~3%...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지방 SI업체나 IT회사는 다 이정도인건지... 수도권은 다른건가요??
이 회사에 계속 있어도 되는건지 도무지 감이 안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