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sm회사에 합격했는데 입사할지 너무 고민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년도에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웹 홈페이지 백엔드 쪽 취업을 준비하고 있던 취준생입니다.
오늘 면접을 본 곳에서 연봉 3천, 식대 매일 1만원, 교통비 월6만원, 성과급 100~150정도로 입사를 하면 어떻겠냐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일단은 알겠습니다라고 한 상황이고 4월1일부터 입사하는 걸로 하여 4월3일에 출근을 하라고 했습니다.
면접을 하면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java쪽을 할 줄 알고 css, html, 포토샵을 할 줄 아는 사람을 원하고 있었는데 제가 이와 같은 것들을 할 줄 알아서 이번에 합격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들어보니 현대제철 홈페이지를 유지보수 하는 업무이다보니 제가 해당 회사에서 배울게 크게 없으며 메리트 또한 많지 않을 것 같아가지고 입사를 할지 말지 고민됩니다.
그리고 집에서 회사까지 가는데만 2시간이 걸립니다.
계속 이력서는 넣고 있지만 요즘 프로그래머로서 입사하기도 힘들어진다고도 하고 취업준비한지 1달이 넘어가니 조바심이 듭니다.
선배님들 같으면 입사를 하실 것 같으신가요?? 아니면 취업 준비를 더 하여 다른데로 입사하실 것 같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