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통보 후 취소가능성
안녕하세요 !
이직준비때문에 골머리 앓다가 총 2군데를 합격했습니다 !
A,B 가 있다고 하면 저는 A회사를 들어갈 생각이라 B회사에 정중히 거절을 하려고 합니다.
둘다 첫출근날짜는 같아서 한달전에 미리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 (면접시 퇴사 시기때문에 한달전에 합격을 받은상태입니다.)
문득 든 생각이, 합격해서 B회사에 정중히 거절하고 A회사에서 급작스럽게 취소통보가 온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 생각이 든게, 유선상으로 합격통보 및 연봉협상 결과를 받아서 마땅히 합격이라고 생각하기가 애매하네요..)
제목처럼 저럴 가능성이 비일비재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