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si 고민중이에요
현 2년+@ 개발자입니다.
공공 si 개발하는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탈 si 하려고 공부한지 한달 정도 됐어요.
서비스 업체로 가려고 하는데 제가 쓰는 기술이 너무 낡아서.. 공부해야할 부분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퇴사 후 공부하려고 했는데 연봉협상 후 고민이 됩니다...
3800정도 받는데 이직한다고 해서 이것보다 더 받을 수는 없을 것 같아서요..
선배님들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일 하면서 공부하는게 제일 좋지만 출퇴근 거리가 멀어서 평일에 공부할 시간이 부족해서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