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에 대한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중소 금융SI 면접을 본 후 회사 담당자에게 채용 희망한다는 연락을 받고 며칠 뒤 연봉 협상을 기다리고 있는데 현재 제가 고졸 , 신입 , 국비 학원 수료 ,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만 가지고 있습니다.
1.식대 포함 연봉을 어느 정도로 타협을 봐야 하는지
2.면접 시에 회사 측에서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 생각이 있는지 왜 물어본 것인지
3.금융SI 업체의 경력이 도움이 되는지
위의 내용이 궁금합니다...
추가적으로 인터넷 상에서 SI업체에 대한 내용이 안 좋게 되어있어 제가 입사 전부터 겁을 먹고 걱정이 너무 많은 것 아닌 가도 생각이 듭니다. 그냥 연봉이 낮더라도 경험을 우선 시 하여 실무에 대한 업무 지식이나 JAVA,Spring의 기술을 배운다는 목표로 입사하는 것이 좋을까요..?
선배님들 귀중한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