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스터디 하실 분
친목은 하기 싫어서 온라인으로만 스터디 진행합니다.
주 1회 온라인으로 각자 자기가 풀어온 문제 1개 발표하고, 라이브코딩 1문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언어는 자바나 파이썬이면 좋겠습니다. 2명 구하고 있습니다.
친목은 하기 싫어서 온라인으로만 스터디 진행합니다.
주 1회 온라인으로 각자 자기가 풀어온 문제 1개 발표하고, 라이브코딩 1문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언어는 자바나 파이썬이면 좋겠습니다. 2명 구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