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시 연봉 제시가 복지포인트 포함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하면서 연봉 협상 중인데 제가 제시한 희망 연봉을 복지포인트 포함해서 제시해주셔서요..
생각보다 기본급이 너무 적습니다.
예를 들면, 희망 연봉이 3,400이면 기본급 3,100만원, 복지포인트 300만원 이런 식으로 제안이 왔는데..
복지포인트를 낮추고 기본급을 좀 올려달라고 제안하는게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하면서 연봉 협상 중인데 제가 제시한 희망 연봉을 복지포인트 포함해서 제시해주셔서요..
생각보다 기본급이 너무 적습니다.
예를 들면, 희망 연봉이 3,400이면 기본급 3,100만원, 복지포인트 300만원 이런 식으로 제안이 왔는데..
복지포인트를 낮추고 기본급을 좀 올려달라고 제안하는게 가능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