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이랑 언어 변경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국비교육도 IT전공도 아닌 일반인이엇는데 어는덧 작은 중소SI에서 적은인원으로 시작해서 개발자 저포함 2명이서 해왔네요...
최근 급여에 대하여 현타가와서 이직하려고 나왔습니다 .net으로 웹개발을 해왔기에 SI .net으로 이직을 하려 했으나 생각보다 제 시야에서 보이는 일자리가 많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유지보수는 많았지만.. 더군다나 들어보면 .net 웹도 자바로 컨버팅하는 얘기가 종종 들려오기도 합니다.
SI로 웹개발을 하고싶은데 .net으로 계속 해야할지 일찍이 자바로 갈아타야할지 고민입니다. 아무래도 마음은 이미 자바쪽으로 기울어져 가는거 같은데 의견 들어보고싶습니다.
또한 보통 3년 경력이 있다면 SI중소 기준 연봉이 평균적으로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혹시나 자바로 넘어가게 될 경력이 인정될지, 연봉도 올려서 갈 수 있을지 궁금한 부분이구요... 아무래도 회바회겠지만 경험해보신분들이나 주변에서 보셨던 내용들이 있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선생님들의 의견들이 궁금합니다.
교육도 안했고 전공도 아니다보니 주변 인맥이없네요... 선생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