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비지니스 영어 스터디
비지니스 영어 그룹스터디
소모임 인원 모집합니다.
주말은 매주 일요일 오후 14시 모임입니다.
장소는 을지로역 근처 커피빈에서 진행합니다
1) 일상회화
2) 비즈니스 대화
3) 비지니스 케이스 토론
4) 이슈 토론
커리큘럼으로 영어스터디가 이루어지며
분야는 취업, 회계, IT, 정보보안, DBMS, Owasp, 무역, 경제, 금융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라서 비지니스 영어 공부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오시면
영어할 시간과 기회가 많습니다!
참가비는 자기가 마실 음료나 커피 한 잔 사시면 되고요 참가는 아래 링크로 오시거나
오픈톡에서 '을지로 영어 스터디' 찾으시면 됩니다
https://open.kakao.com/o/g4NnSe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