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는 지인
지인이 SAP PP 일 하고 있는데 이번에 미국 기업에 면접 최종 통과해서 가더라구요.
연봉이 현재 환율로 9700 정도 되던데 그분 경력은 3년 정도입니다.
그 회사에서 저도 데려오라 했다고 같이 가자는데 솔직히 처음에 혹했습니다.
근데 전문 분야도 아니고, 자신도 없고 해서 거절한 상황입니다.
후회는 안합니다만 SAP PP 분야에 대해서 아예 몰랐었다가저만큼도 받는구나 싶어서 궁금증이 생기네요.
찾아보니 개발 보다는 기획에 훨씬 가깝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