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전공자에 관련경력 없고 현재 실업급여 신청한 백수입니다....
이번에 내일배움카드 발급받고 교육 뭐 받을지 고민중인데요
현재 30대 중반인데.. 최대한 빠르게 취업을 하고 싶어서요
어떤과정? 교육 받는게 취업이 빠른지, 전망은 있는지 자세히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전공자에 관련경력 없고 현재 실업급여 신청한 백수입니다....
이번에 내일배움카드 발급받고 교육 뭐 받을지 고민중인데요
현재 30대 중반인데.. 최대한 빠르게 취업을 하고 싶어서요
어떤과정? 교육 받는게 취업이 빠른지, 전망은 있는지 자세히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