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더 다녀야할까요..
개발 경력 만으로 1년 넘긴 개발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워라벨은 좋지만 연봉이 너무 짜서 요즘 현타가 많이 옵니다
또 요즘 사수인 팀장님과도 계속 불화가 생겨 같이 일하기가 힘듭니다
원래 경력 2년 채우고 연협 해보고 이직을 하려고 했으나 그냥 빠르게 이직을 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입니다..
질문.
입사 후 1년 뒤 연봉 100 올려주는 회사에서 빠르게 이직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올 연말까지 다녀서 2년경력 + 학사 취득까지는 하고나서 이직을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