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백엔드 입사 전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2차 면접 중에 바로 최종합격을 받고 입사 일정을 안내 받았습니다.
근데, 연봉 정보라던지 기타 물어봐야할 것들을 물어보지 못하고 입사 통보만 받은 상태입니다.
연봉 정보만이라도 알고싶어서 인사담당자님한테 연락해봤지만 2차 팀장 면접 때에 물어봤어야 한다고
어쩔 수 없이 입사 당일 날 계약서 작성할 때 확인해야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보통 면접 합격 이후에 별도의 처우협의 과정이 있지 않나요?
최종합격 경험도 처음이고 제가 너무 어리숙해서 그 당시에 물어봤어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했네요...
팀장님이랑 개인적으로 연락할 수 없냐고 물어봐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