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공공기관 sm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신입 개발자로서 고민이 되어 글을 씁니다 ㅠ
저는 현재 전문대졸 컴공 정보처리산업기사를 가지고있습니다.
몇주전에 연봉이 괜찮길래 이력서를 넣은 회사에서 연락이 와서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방이긴했지만 기차표도 발권해주셔서 다녀왔는데 카페에서 면접을 진행하여 뭔가 했지만 어찌저찌 합격했습니다.
근데 걱정이 좀 앞서네요. 현재 회사 조건이 지방 공공기관 유지보수 , 원룸 지원, 연봉 3400입니다.
신입 개발자에게 sm은 커리어에 좋지않다하여 걱정이 됩니다. 칼퇴는 보장이라 하셔서 회사를 다니며 정처기+ 학사를 준비하고 개인 공부를 진행한다면 괜찮을까요 ? 요즘 취업이 어렵다고 하여 정말 고민이 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