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9개월차 개발자(Flutter 앱 개발자) 고민
진짜 간절하게 발전하고 싶은 개발자 입니다. 나중에 CTO, 프리랜서도 하고 싶습니다.
2022년 7월~2022년 12월 | IT Flutter 앱 개발자 사원으로 첫 입사, 월급이 밀려 어떻게든 받고 퇴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앱을 올림 - 연봉 2800만원
2022년 12월 | 4대보험 중 산재보험만 들어줘서 2주 동안 버티다 퇴사
2022년 12월 ~ 2023년 3월 (현재 재직중) Flutter 뿐만 아니라 백엔드: PHP, mysql 도 시작 - 연봉 2800만원
입니다.
Flutter는 독학했고 웹을 제대로 다뤄본 적 없고 웹이 아닌 Flutter 앱 개발자로 처음 시작하여 커리어 잘 못 쌓을까 고민됩니다.
잘하고 있는 걸까요? 지금 시기에는 무엇을 하는 것이 저에게 도움 될까요? 기술 자기개발? 올해말 연봉협상?
아끼는 후배라 생각하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