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자바 개발자로 입사했는데 asp 얘기가 들린다면....
비전공이고 국비 수료 후 자바 개발자로 취업했습니다.
고객사는 누구나 다 아는 대기업입니다.
면접 때 프로젝트 파견 간다는건 알았고
공고에서 자바 개발자로 모집을 해서 면접 시에 한번 더 확인했어요.
자바, 스프링 위주 작업이라 알고 입사를 했는데
사수가 asp 해봤냐고 물어보네요
그래서 면접때 자바 기반 개발로 알고 입사했도 닷넷이나 그런쪽은 안한다고 알고 왔다고 했는데
당장은 아니더라도 곧 하게될것처럼 얘기를 하더라구요.
자바 위주로 하는거 아닌가요? 라고 물어보니 자바 위주가 맞긴 맞죠~ 이러던데....
오늘이 첫날인데 일단은 다녀봐야 하는걸까요.. 첫날이라 딱히 제대로 된 업무는 안했어요.
제가 나이도 있고 연봉도 제 기준 감지덕지인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