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오프라인 면접 스터디 모집 합니다.
수원역에서 오프라인 면접 스터디 같이 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백엔드로 취업 준비 중이구요, 백, 프론트 구분 없이 3분 모집 합니다.
면접 스터디다 보니 면접 경험 있으신 분 모집합니다!
모여서 인당 20~30분 정도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기반 질문 cs 등등 질문드리고 피드백 주는 식으로 다대일로 모의 면접 진행할 생각입니다.
주 최소 3회 정도 모이고 이 외에도 온라인으로 모여서 면접 외에도 cs , 스프링 등등 같이 공부해도 좋겠습니다.
스터디 모집이 처음이라 같이 어떻게 할 지 얘기하면서 진행해 보아요!!
빨리 취뽀하고 싶으신 분들 아래 오픈 채팅방으로 연락 주세요.
나이, 직무 등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