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프리 단가 괜찮나요?
경력 3년차 이제 막 시작하는 초급 입니다
이번에 프리랜서 인터뷰 봤는데
저는 이력서에 희망단가 400 적었는데
인터뷰 보고 난후 수행사에서 내려오는 돈이 390 이라 50빼고 340 얘기하시는데 괜찮나요?
경력 3년차 이제 막 시작하는 초급 입니다
이번에 프리랜서 인터뷰 봤는데
저는 이력서에 희망단가 400 적었는데
인터뷰 보고 난후 수행사에서 내려오는 돈이 390 이라 50빼고 340 얘기하시는데 괜찮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