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1년 재계약 해보신 분 있으시나요?
1년 단위로 연봉협상 후 재계약을 하는 조건으로 입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연속근무조건을 만족하려면 계약서에 계약일자는 어떻게 적혀야 할까요?
1년: 10.03.01~11.02.28
2년차 11.02.28부터? 11.03.01부터?
이런 적은 처음이라서 질문 드립니다…!
1년 단위로 연봉협상 후 재계약을 하는 조건으로 입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연속근무조건을 만족하려면 계약서에 계약일자는 어떻게 적혀야 할까요?
1년: 10.03.01~11.02.28
2년차 11.02.28부터? 11.03.01부터?
이런 적은 처음이라서 질문 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