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중퇴 후 재직 중 학점은행제 학사 학위 경력기간 인정관련
안녕하세요, 제가 제목과 같이 중퇴 후 재직하면서 학점은행제로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는데
입사일: 17년말 , 학사 취득일: 19년8월
이렇게 될 경우
17년말~19년8월 까지의 경력을 없애고 19년8월 부터 대졸신분으로 치고 지금까지 다닌 기간을 경력 기준으로 연봉을 책정 할지
17년말부터 현재까지 고졸 기준으로 경력을 할 지
1번 선택할 경우 이전 경력을 안쳐주고 없어지는게 맞나요?
이런 경우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아시는 부분 있으면 도움 요청 부탁드립니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