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o와 개발자 연봉차이가 큰가요???
두곳을 합격했는데
한곳은 pmo에 연봉도 500이 더 높고
한곳은 풀스택 개발자입니다.
pmo가 개발자보다 뭔가 업무는 더쉬울 것 같은데(제 착각인지..? pmo업무를 잘 모릅니다 )
나중에는 개발자 연봉이 더 높을 것같습니다. (이직 )
제가 잘못생각하고 잇는것인지요..!?
두곳을 합격했는데
한곳은 pmo에 연봉도 500이 더 높고
한곳은 풀스택 개발자입니다.
pmo가 개발자보다 뭔가 업무는 더쉬울 것 같은데(제 착각인지..? pmo업무를 잘 모릅니다 )
나중에는 개발자 연봉이 더 높을 것같습니다. (이직 )
제가 잘못생각하고 잇는것인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