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자 취업 관련 질문입니다
지방대 4년제 막 졸업했습니다
학점 4.3 정도이고 정보처리기사는 추후에 딸 예정이에요.
저같은 경우 각잡고 한 프로젝트는 두개정도 돼요 그냥 개인 프로젝트 소소하게 한 것도 포함하면 네 개 정도 됩니다.(IoT어플리케이션 제작, c# .NET 활용 프로그램 제작 ,딥러닝 프로젝트 ,아두이노)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대학도 무리내서 간거라 성적을 잘 받을려고 노력했어요 근데 딱 성적만 잘 받은 것 같아요
대학생활하며 따로 프로젝트를 하려고 해도 알바와 대학전공공부랑 취업용 프로젝트를 하기엔 너무 벅차더라고요. 전공수업은 딱히 알고리즘이 필요없었던 터라 코딩테스트 같은 알고리즘 문제는 대부분 어렵기도 하고 ,,저는 딱 공부를 잘하는 거였지 개발을 잘하는건 아닌거같아요.
그걸 깨닫고 급하게 취업자리를 알아보는 터라 연봉 2600의 지방 중소기업을 지원하게 됐어요.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2700 정도 받아도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2600은 너무 연봉이 적다라고 모두 얘기해서 선택에 고민이 됩니다.
개발자 선배님이기 전 ,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