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iOS 개발자로 면접을 준비하시거나 혹은 단순히 공부 습관을 기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터디를 모집합니다.
[소개]
iOS 관련 주제를 공부하고 토론하며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합니다.
현재 경력 1~3년 내외의 현직자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월 이상 진행된 건실한 스터디입니다.
[진행]
면접 질문 모음으로 유명한 이 깃허브 레포지토리에서 주제를 선정해 매주 토론합니다. 대개 6~7개의 항목을 선정합니다.(조정 가능)
혹은 별개로 다루고 싶은 주제가 있으시면 구성원 간 협의 후 결정합니다.(WWDC, Apple document 등)
스터디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일주일에 한 번씩 각자 조사해온 내용을 발표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스터디 기간은 무기한이며, 인원은 5~6명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카톡으로 목적(면접준비 or 습관), 경력 적어서 연락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LHem49e
편하게 연락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