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려고 하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직을 생각중이라 Okky 분들의 의견 및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A 회사
연봉 7500
중견기업
외주를 가끔씩 준다고 함
이직 요청 받은 케이스
B 회사
연봉 8000
업계 1위
복지포인트 1년에 100만원
아는사람이 아무도 없음
결국 선택은 제가 하겠지만 그래도 도움을 얻어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의견 및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직을 생각중이라 Okky 분들의 의견 및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A 회사
연봉 7500
중견기업
외주를 가끔씩 준다고 함
이직 요청 받은 케이스
B 회사
연봉 8000
업계 1위
복지포인트 1년에 100만원
아는사람이 아무도 없음
결국 선택은 제가 하겠지만 그래도 도움을 얻어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의견 및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