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회사 두군데 중 고민입니다 ... wms와 웹개발
이제 막 신입입니다.
1.
연봉 4100 /인턴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심사 (인턴 급여 220)
WMS 구축 프로젝트 PMO 수행
(향후 제조 및 화학부문 업무시스템 프로젝트)
- 기타 SI, SM 프로젝트 수행
- Java 기반의 Framework(Spring, MyBatis)
- RDBMS(Oracle, MSSQL) / Javascript 개발 역량 보유
2.
3600
웹 플랫폼 기반 개발
웹서비스(angular)개발(javascript, typescript, jquery, angular, bootstrap,d3, ngx-echarts, grid stack)
백엔드 : java 기반 (spring framework, pure java, jetty, nginx)
DB : mariaDB/mongoDB
제품기획 업무지원 (기존 제품 업데이트 및 신규제품기획 )
wms 개발 - 잡코리아에서 찾아보니, 웹개발공고에 비해 1/10 이더라구요...
기업 네임벨류는 1이 더 높습니다
거리는 2가 더 가깝습니다...
향후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 둘중에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