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에 대한 질문 한가지만 더 여쭤볼께요.
오늘 한번 7년차 연봉에 대해서 말씀드린 게시글을 오전에 올렸습니다.
회사가 CS가 메인이라 웹은 현재 저 혼자 하고 있구요.
국가사업이다보니 여러 지차제를 하고 있어요.
cs같은경우 58곳 정도 하고 있고
web은 21곳 하고 있습니다. web은 cs에 비해서 업무량이 많지 않아서
저혼자 개발 및 유지보수 다 하고 있습니다.
제가 web으로 회사에 벌어다주는 수익이 년 7천만원 조금 넘더라구요.
앞으로 좀더 늘어날 추세입니다.
제가 7년차지만 현재 세후 280 받고 있습니다. 연봉으로 보니 3820? 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지금까지 웹은 특허 문제 및 전에 계약문제건때문에 개발비나 유지비용을 한푼도 받지 못했는데
올해부터는 받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7천만원 조금 넘는 수익을 벌어다 드리는건데
세후 월 300이면 연봉 4200정도 되는정도더라구요. 제가 이걸 원하는게 넘한건가요? ㅎㅎㅎ
이번에 사장님한테 회사에 얼마 벌어다주는지 조목조목 근거자료 들고 가서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안되면 준비하고 다른곳 이직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