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시 기업 분위기와 실제 기업분위기는 어느정도 일치할까요??
여러 곳 면접을 보니 기업마다 확연히 분위기가 다르던데
특정 기업은 유독 대화도 잘통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면접시 느낌으로 회사를 선택하는건 위험할까요?
객관적인 지표(매출, 직원수, 잡플평점 등)로 줄세워서 가장 높은 기업에 가는게 맞을까요?
연봉은 고만고만하다는 가정하입니다,,
여러 곳 면접을 보니 기업마다 확연히 분위기가 다르던데
특정 기업은 유독 대화도 잘통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면접시 느낌으로 회사를 선택하는건 위험할까요?
객관적인 지표(매출, 직원수, 잡플평점 등)로 줄세워서 가장 높은 기업에 가는게 맞을까요?
연봉은 고만고만하다는 가정하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