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힘들긴 힘든듯
외주 줬던 프로그램 신규 기능 추가건 때문에
외주사 대퓨님하고 미팅했는데
미팅 말미에
요즘에 일이없어서 벌이가 없는데
직원들 월급은 나가야 해서
대퓨님 본인이 직접 뛴어서 벌어서 월급준다고 한숨 쉬시네요
어떻게 세상이 거꾸로 됬다고 ㅋㅋㅋㅋ
외주 줬던 프로그램 신규 기능 추가건 때문에
외주사 대퓨님하고 미팅했는데
미팅 말미에
요즘에 일이없어서 벌이가 없는데
직원들 월급은 나가야 해서
대퓨님 본인이 직접 뛴어서 벌어서 월급준다고 한숨 쉬시네요
어떻게 세상이 거꾸로 됬다고 ㅋ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