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php 개발자로 면접합격후 고민
저는 신입 백엔드 개발자 준비중에 있습니다.
최근에 면접을 보고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합격한 회사가 솔루션업체이며 총 인원 7명에 개발자는 총2명(백 1명/프 1명) 이고, 개발사수 1분 있습니다.
연봉은 3300으로 협상이 되었습니다. 3개월은 수습 월급 연봉의 80% 지급조건
고민거리가 개발언어가 php입니다. 저는 nodejs와 nestjs를 준비를 하고 회사지원을 하려하니 신입으로 뽑는곳이 많이 없어서 언어와 관계없이 지원한번 해보자 하는 생각으로 회사지원 35~40군데하고 서류합격이 2군데 뿐이였습니다. 이중 하나가 방금말한 php언어 사용하는 회사입니다.
<고민거리>
php가 커리어 쌓아도 다른 언어에 비해 부정적인데 회사에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 나중에 이직할때 걱정이긴 합니다.
지금 취업난 이다 보니 한시라도 빨리 들어가서 경력 쌓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사수분의 면접때 면접질문이 프론트엔드도 같이 해야 할 수 있다는 질문의도를 하였고, cs질문을 안해주어서 이게 면접이 맞는건가 라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복지는 딱히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