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연봉 협상이네요
지난달 연봉협상 탈을 쓴 통보를 받고 재심사 요청을 했네요
내일 담당자와 면담이있는데 다들 협상테이블에서 어떤 얘기들을 주로 하셨을까요..
연차가 적은 초급 개발직이라서 실무적으로는 어필 할게 크게 없긴하네요.
전문대졸로 입사해서 중도에 학사 학위를 취득했는데 금년도 신입사원 책정 연봉보다 적더라구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신입수준만 받아도 만족하는 입장이긴 한데 다른분들 경험이나 의견있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지난달 연봉협상 탈을 쓴 통보를 받고 재심사 요청을 했네요
내일 담당자와 면담이있는데 다들 협상테이블에서 어떤 얘기들을 주로 하셨을까요..
연차가 적은 초급 개발직이라서 실무적으로는 어필 할게 크게 없긴하네요.
전문대졸로 입사해서 중도에 학사 학위를 취득했는데 금년도 신입사원 책정 연봉보다 적더라구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신입수준만 받아도 만족하는 입장이긴 한데 다른분들 경험이나 의견있다면 들어보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