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vs 학은제
정처기 취득과 대졸 연봉 목표로 학사학위 취득할 예정입니다.
1번질문 : 학은제는 인정 안해주는 회사도 많다고 들었는데 인정 안해주는곳이 많나요 ??
2번질문 : 방통대는 졸업이 힘들다는 얘기를 많이 듣기도 했고 졸업하려면 시간도 오래 걸린다고 하는데 직장과 병행이 가능할까요 ??
졸업 할때쯤 되면 29~30살쯤일것 같은데 그냥 학은제로 학사학위 빠르게 취득 후 정처기를 따고 실무에서 경력을 쌓는게 나을지
아니면 졸업은 좀 늦더라도 학은제보다는 인정해주는 방통대로 졸업을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방통대로 편입하게되면 정처기 취득이 많이 늦어집니다 ( 대략 2년정도??)..
실력을 키워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고 하면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에도 이력서 넣어보고 싶고
그냥 대졸자와 같은 연봉 받으면서 직장생활 하는게 목표입니다.
3번질문 : 혹시 취업할때 학은제와 방통대도 연봉 차이가 있을까요?
4번질문 : 학은제와 방통대 편입 어떤게 나을지 의견 듣고 싶습니다..
두서 없이 적긴했는데 저랑 비슷한분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상태는 2주뒤에 si 신입으로 출근하기로 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