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완료] Swift 코딩테스트 스터디원 모집해요.
이전 게시글 : https://okky.kr/articles/1349506
이전 게시글을 통해 저 포함 4명의 스터디원과 함께 4개월 가까이 진행 중입니다.
한 분이 개인적인 사정이 생기셔서 스터디를 참여하지 못하게 되어, 한 분을 추가로 구합니다.
(4명은 되어야 스터디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제 난이도에 따라, 다음 주에 풀 문제를 정하며 공휴일에는 협의 하에 쉬기로 하는 등 유동적으로 진행합니다.
현재는 진도는 난이도 0 + 난이도 1 + 난이도 2에 20문제 진행하였습니다.
현재까지 알고리즘 관련 문제보다는, 구현과 같은 문제들이 대부분이었고 특정 알고리즘을 적용해서 푸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스위프트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으신 분이라면 지금 들어오시는 상황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은 첫 날 하루만 만났고, 온라인 위주로 진행하였지만. 한 분이 추가로 들어오신다면 레벨 3 들어갈 때 오프라인으로 만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터디원: 직장인 2명, 취준생 1명 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자유롭게 연락주세요!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