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신입 한번 봐주실라요
중견기업 백엔드로 입사했습니다.
뭐 백엔드라지만... 백,프론트 둘 다 해야하더군요,, 풀스택
나이가 서른은 넘었지만, 아직 1년 미만 신입입니다,
대학 2번 졸업 (첫번째 비전공 졸업, 두번째 전공으로 졸업)
프로젝트는 빈백지에서 참고할게 하나 없이 개발하고있습니다....
이 정도만 생각했을 때 다들 초봉 및 연봉이 어떻게 될거라 생각하시는지요?
식비지원이라지만 연봉에 포함 10만원밖에 안되는데,
주변 식당 밥 한번만 먹어도 1만원이 기본이네요..미제공이라해야할지 제공이라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