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스터디 하실 분 있으신가요
현재 임베디드 분야에서 일하고 있구요.
인공지능에 관심이 생겨서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같이 실력 키우실 분 구합니다.
1주일에 한 번 정도 미팅 진행할 예정이구요.
한달에 3번은 온라인 미팅, 한 번은 오프라인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역은 서울쪽이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남겨주시거나 오픈채팅 들어오셔서 얘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 현재 인원: 4 / 4
마감
현재 임베디드 분야에서 일하고 있구요.
인공지능에 관심이 생겨서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같이 실력 키우실 분 구합니다.
1주일에 한 번 정도 미팅 진행할 예정이구요.
한달에 3번은 온라인 미팅, 한 번은 오프라인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역은 서울쪽이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남겨주시거나 오픈채팅 들어오셔서 얘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 현재 인원: 4 / 4
마감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