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jsp 오면 요상하게 꿀꿀한 느낌이 듭니다.
초급시설 11,12, 1,2 사비로 택시타고 다니던 시절에 자주 들렷던 곳이라서 그런가
요상하게 php스쿨이나 타 커뮤티니 보다 여기 오면 요상하게 인생이 남루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멀까요.
다른대는 뭐랄까 좀 스마트 하고 산뜻산 기운이 있는대 여기 오면 괜시리 꿀꿀하네요.
일 끝나면 요즘 분위기가 어떤가 단가는 어떤가 이런 간보러 와서 그런가 흠흠
초급시설 11,12, 1,2 사비로 택시타고 다니던 시절에 자주 들렷던 곳이라서 그런가
요상하게 php스쿨이나 타 커뮤티니 보다 여기 오면 요상하게 인생이 남루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멀까요.
다른대는 뭐랄까 좀 스마트 하고 산뜻산 기운이 있는대 여기 오면 괜시리 꿀꿀하네요.
일 끝나면 요즘 분위기가 어떤가 단가는 어떤가 이런 간보러 와서 그런가 흠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