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입니다
약 1년전에 입사한 신입이였는데 어느새 1년차네요.
처음에 Okky에 질문도 올리고 그랬는데 막상 일하다보니 한동안 찾아오지도 못했네요
1년차되면서 연봉협상도 새로하고 생각나서 오랜만에와봤습니다!
약 1년전에 입사한 신입이였는데 어느새 1년차네요.
처음에 Okky에 질문도 올리고 그랬는데 막상 일하다보니 한동안 찾아오지도 못했네요
1년차되면서 연봉협상도 새로하고 생각나서 오랜만에와봤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