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가 적다고 같은 프리 험담하는 개발자
저는 1차 업체랑 계약 했고 프리 한명은 보도방과
계약 했더라고요 자기가 단가720받았다고 하면서
얼마에 계약했냐고 질문해서 적게 받은것 같다고
다음번에는 백만원 정도는 더 받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후로 자기가 일 얼만큼 하는데 나랑 비교를
하면서 PM에게도 자기가 더 일을 많이 한다고
떠들고 다녀서 상대하기 싫어서 무시하고 다녔더니
또 주변에 험담을 하고 다니내요
한대 때려주고 싶내요 내가 단가를 자기보다
많이 받는다고 피해준것도 없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