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or 프리랜서(SM) 어떤게 좋을까요
이직시도중이고 제시온 정규직 연봉은 영끌 8중반 예상 (현재연봉 7.9가량입니다.)
프리랜서sm은 월단가 800 1년단위 계약갱신
프리랜서 생각도 하게된게 현재 개발일 외에 문서작업이 너무 과하고 야근이 매우 잦아서 프리랜서도 보고있습니다..
어떤걸 추천하시겠나요??
이직시도중이고 제시온 정규직 연봉은 영끌 8중반 예상 (현재연봉 7.9가량입니다.)
프리랜서sm은 월단가 800 1년단위 계약갱신
프리랜서 생각도 하게된게 현재 개발일 외에 문서작업이 너무 과하고 야근이 매우 잦아서 프리랜서도 보고있습니다..
어떤걸 추천하시겠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