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 신입. 웹에이전시는 무조건 비추인가요?
안녕하세요.
비전공 신입이고 국비 수료했습니다.
(자바 백엔드 위주)
이번에 면접본곳이 웹에이전시인데 개발자의 무덤..? 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규모도 있고 고객사가 다 대기업이긴 합니다.. 면접때 파견가는 회사(대기업)도 어디인지 안내받았구요
보통 웹에이전시 개발은 php를 쓴다고 하는데 여긴 아닌것 같더라고요
면접때 제가 언어는 자바만 쓰는거냐 물어봤더니 자바, 스프링 위주라고 하더라구요..
공고에도 웹 개발 구축 이라 돼있어서 저도 지원하게 된거구요
연봉은 대졸 신입이라 3000 준다고 합니다.
학원 수료한지 한달이 넘어가니 초조하네요. 이제는 실무를 배우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고민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