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it가 메인이 아닌 회사 개발팀으로 가는건 추천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비전공에서 개발자로 취업하여 1년간 si 웹개발자로 근무하고 프론트앤드개발자로 성장하고싶어서 이직을 준비하고있습니다
면접을 본곳 중에 괜찮았는데 조금 걸리는 부분이있어서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토목설계와 빌딩정보모델링(bim)이 메인인 회사에서 bim 정보를 토대로 web 3d를 구현하고 사용자에게 wbs와같은 기능들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개발팀입니다
회사만의 기술력이있고 그걸 토대로 프로그래밍을 한다는게 장점이라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메인이 it가 아니다보니 개발문화라든지 여러 분위기, 개발자에 대한 처우 같은 부분들이 어떨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직원분들은 평균 20후반에서 30대이셔서 젊은 층이 많는것 같구요
근본적으로 보았을때 메인이 it가 아닌 기업에서 근무하는것은 미래 커리어나 다른부분에 있어서 안좋을 수 가 있을까요?
메인이 it가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는 글들을 보았어서 고민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