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거면 정처기를 왜 땄나 싶네요..
대학생활동안 몇개월 죽어라 공부해서 정보처리기사 취득하고
신입으로 중소기업 왔는데, 정처기 있나 없나 연봉은 똑같고 대우도 똑같고
이럴거면 정처기가 왜 필요하나 싶기도 하고..
원래 중소기업 IT 회사에서는 정처기 대우 안해주나요?
저희 회사는 정처기 없는 사람이 더 많아요.
있는 사람 대우해줘야 하는게 아닌지 ㅠㅠ
대학생활동안 몇개월 죽어라 공부해서 정보처리기사 취득하고
신입으로 중소기업 왔는데, 정처기 있나 없나 연봉은 똑같고 대우도 똑같고
이럴거면 정처기가 왜 필요하나 싶기도 하고..
원래 중소기업 IT 회사에서는 정처기 대우 안해주나요?
저희 회사는 정처기 없는 사람이 더 많아요.
있는 사람 대우해줘야 하는게 아닌지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