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후 근로계약서
보통 정규직, 연봉협상 후에 근로계약서를 다시 작성하나요??
입사 후 썼던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서 작성 후에, 연봉인상 상태인데 근로계약서를 다시 쓰는 것 같지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보통 정규직, 연봉협상 후에 근로계약서를 다시 작성하나요??
입사 후 썼던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서 작성 후에, 연봉인상 상태인데 근로계약서를 다시 쓰는 것 같지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